SAP코리아, 연례 행사 ‘SAP 나우 서울’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연례 행사 ‘SAP 나우 서울’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 지원하는 최신 인사이트·솔루션 공유

SAP코리아(대표 이성열)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SAP 나우 서울(SAP NOW Seoul)’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AP 나우 서울’은 기업이 급변하는 대내외적 환경 속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혁신적 인사이트와 최신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SAP코리아의 연례 행사다. 올해는 SAP 고객사 및 파트너사, 업계 주요 임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를 주제로 진행됐다.

‘SAP 나우 서울’의 기조연설자로 나선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데이터를 모으는 것에 집중하는 기업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였다면, 방대한 데이터 속에서 인사이트를 추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걸음 앞서 나가는 기업이 바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라며 “SAP는 고객사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을 돕는 핵심 파트너로서 최상의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프랭크 코헨(Franck Cohen) SAP 최고커머셜책임자와 할라 자인(Hala Zeine) 디지털 공급체인 및 제조 부문 사장이 각각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과 디지털 공급망의 혁신의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마지막 기조연설자로 나선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교수는 ‘4차 산업혁명, 시작된 미래’라는 주제로 관련 업계의 최신 동향을 공유했다.

오후에는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변혁 ▲혁신 기술의 미래 등 두 가지 소주제를 기반으로 개별 세션이 진행됐다. SAP코리아뿐만 아니라 구글, 두산중공업, 웅진, 코오롱베니트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발표를 이어갔다.

이날 행사에서는 곳곳에 마련된 시연 부스를 통해 ‘SAP 레오나르도(SAP Leonardo)’와 ‘SAP S/4HANA’ 등 다양한 SAP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 또한 제공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