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정보분야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정보분야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1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올해의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에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2018년 상반기를 정리하면서 사회.경제 각 부문별 올해의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를 선정하였다. 바로연은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 되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무송CMO는 감사의 말과 함께 인사말을 전하였다.

“2017년 결혼정보서비스 부분 소비자만족지수 1위(광주협력사)에 이어 또 다시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 하여 기쁘고 감사 드린다”라며 “바로연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결혼을 고객님의 평생 행복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을까’에서 시작한다. 서로가 원하는 반쪽을 찾아 평생을 행복으로 가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바로 바로연의 설립 목적이기 때문이다.”이어 “앞으로도 바로연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철저한 신원 인증을 거쳐 입증된 회원만을 소개함으로써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특허 받은 뇌파분석기를 이용한 이상형 찾기 프로그램 ‘감성매칭시스템’을 도입하여 막연하기만 했던 이상형을 실질적으로 구체화 시켜 ‘최적의 이상형’을 찾아주며 최고의 성혼율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PRIVATE SOCIAL PARTY', 'REMARRY SECRET PARTY' 등 엘리트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미팅파티를 진행 중이다. 미팅파티 참가신청 또는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