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기능성 의류 위한 소프트라인 액체세제 선봬
상태바
르주르, 기능성 의류 위한 소프트라인 액체세제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복 등 기능성 의류 관리에 도움
[사진제공=르주르]

명상과 호흡, 스트레칭 등이 결합된 요가는 특별한 기구 없이 매트만 있으면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에게 다이어트와 몸의 균형을 맞추는 효과를 주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심신 안정의 효과를 주기에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건 당연한 일인 것 같다.

이렇게 요가가 사랑을 받으면서 요가복의 수요가 급증하게 되었다. 현재 요가복은 디자인과 소재 뿐만 아니라 운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몸매를 보정해주는 역할까지 더해지면서 가격 또한 저가에서 고가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땀을 흘릴 때 입는 운동복의 특성상 항상 빨래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관리법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르주르가 기능성 의류 관리를 위한 소프트라인의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와 소프트 유아 액체세제를 선보였다.

르주르 관계자는 “요가복과 같은 기능성 의류에는 주로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많이 사용되는데 세탁 시 땀냄세 제거와 섬유의 신축성 유지를 위해 울샴푸라고 불리는 중성세제가 사용돼야 하며 운동 후에는 땀이 젖어 있기에 되도록 이면 빨리 세탁을 해줘야 한다”며 “소프트라인의 소프트일반 액체세제와 소프트 유아 액체세제의 경우 섬유의 손상과 변형 방지를 도와주는 중성세제로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됐으며 발효와 숙성을 통해 야자, 올리브 등의 식물성 원료의 효과와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진 강한 세척력으로 기능성 의류 관리 시 유용하다”고 전했다.

한편 르주르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용품세제, 직장인양복세제 등에 쓰이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뿐만 아니라 찌든 때,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주방세제, 각종 의류의 냄세제거와 향균효과에 도움을 주는 섬유탈취제 그리고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가능하며 보습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유아로션까지 홈 케어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