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운 제모? 썸바이미 제모크림으로 순하고 깔끔하게
상태바
따가운 제모? 썸바이미 제모크림으로 순하고 깔끔하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옷차림이 짧아지고 있다. 제모의 계절이 다가와 많은 사람들이 전문병원과 전문 왁싱 샵을 찾고있다. 그러나 병원이나 샵을 찾아가고 또 예약하는 것은 생각보다 번거롭고 팔다리제모에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보다는 셀프제모를 시도한다. 가장 흔하게 시도하는 것이 면도기 제모 이다. 면도 날을 이용해 겨드랑이이나 다리 제모를 많이 시도하는데 이러한 제모는 피부에 상처를 내기도 쉽고, 깔끔하게 제모가 되지 않는다. 가장 심각한 것은 면도 날에 닿은 피부는 쉽게 색소침착과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킨다.

다음으로 전문 샵에서 받는 것처럼 모근까지 뽑을 수 있는 왁스스트립을 이용하기도 한다. 겨드랑제모이 같은 작은 면적의 제모는 간단할 수 있지만, 다리털 제모를 하려면 많은 왁스스트립이 필요하고 그러면 비용이 많이 든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매우 자극적이고 통증이 심하며, 다시 자라나는 털이 각질을 뚫지 못해 인그로운헤어가 될 수 도 있다.

따라서 요즘 주목받는 제품이 제모크림이다. 제모크림은 사용법이 간편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썸바이미(SOME BY MI)의 퍼펙트 클리어 제모크림(PERFECT CLEAR HAIR REMOVAL CREAM)은 소위 말하는 ‘터르가즘’ 유발 크림으로 휴가철 여행준비물로 추천할 만하다.

이 제품은 부위별 제모시간도 7분 내외 소요되어 빠른 시간 안에 제모가 가능하며 샤워 도중 간편하게 시도해 볼 수 있다. 또한 식약처가 인증한 기능성화장품으로 팔제모나 등제모 등 민감하지 않은 다른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모크림은 자극적이고 냄새가 지독하다는 생각에 사용하지 않았던 소비자들이라면 더욱 이 제품이 반가울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인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하지 않게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어 기존의 제모크림들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장미향으로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깔끔하게 보이려고 열심히 제모를 했지만, 제모 후 피부착색이 되거나 상처가 나서 오히려 더 지저분해 보인 경험이 있다면, 제모크림 사용을 추천한다. 빠른 시간 안에 털을 용해시키고 제거하는 원리로 사용할수록 털이 얇아지고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털관리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관심이 많다. 요즘은 남자다리털제모 제품도 많이 찾고 있다. 이에 제모크림추천으로 이렇게 순한 제품이 첫 시도하기에 적절하다.

이 외에도 아하바하 파하 성분이 함유된 30데이즈 미라클 토너(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V10 VITAMIN TONE-UP CREAM), 틴트, 팔레트, 립스틱 등의 전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