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명품 타운하우스 브라운트리 4차 메종타운하우스, 잔여 세대 특별 분양
상태바
제주 명품 타운하우스 브라운트리 4차 메종타운하우스, 잔여 세대 특별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녹음으로 어우러진 제주도는 다양한 관광자원으로 사시사철 관광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연경관으로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한라산 국립공원과 용암동굴, 폭포 기생화산 등이 존재하며, 제주 곳곳의 대규모 목장과 감귤밭, 독특한 방언, 색다른 가옥의 형태 등 자연, 인문, 문화에 빠지지 않고 다양한 자원들이 포진해 있다.

이처럼 풍부한 자원으로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제주도는 관광을 넘어 제주살이를 꿈꾸는 사람들도 증가해 제주도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별장 등 다양한 거주시설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제주타운하우스 ‘브라운트리메종 타운하우스’가 제주 서귀포시 내 고급 타운하우스로 관심받고 있다. 브라운트리메종 타운하우스는 자연 친화적인 부지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서귀포 타운하우스로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친환경 거주지를 찾는 이에게 수요가 높다. 이곳은 1층부터 3층까지 서귀포 앞바다를 조망하고 한라산까지 볼 수 있어 남다른 조망권을 자랑한다.

더불어 건축 및 대지 경계선 없이 자연에 녹아들 듯 기존 지형을 그대로 살려 건축해 자연 친화적인 요소들이 더 돋보이고, 대자연의 감동이 고스란히 전해진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제주도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알려진 명소와도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주상절리와 정방폭포, 천지연 폭포, 돈내코 유원지까지 3km 이내에 인접하는 등 관광과 자연이 고루 어우러지는 곳에 있다.

뿐만 아니라 국제영어교육도시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시설, 종합병원, 서귀포 신공항, 대형마트 등 교육과 건강, 교통, 상업시설까지 가까운 곳에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브라운트리메종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세계인들이 제주도에 펜션 또는 타운하우스를 분양해 거주하며 제주도 부지를 주의 깊게 보고 있다”며 “브라운트리메종 타운하우스는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환경적인 부분을 가장 고려했으며 우수한 조망권과 야경으로 편안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는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트리메종 타운하우스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을 진행해 문의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분양 문의는 대표번호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