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랜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BCEX에 ‘모스코인’ 상장
상태바
모스랜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BCEX에 ‘모스코인’ 상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8개 파트너와 공동마케팅 진행…글로벌 커뮤니티 확대 박차

블록체인 기반 증강현실(AR) 게임회사 모스랜드(대표 손우람)는 9일 오후 5시 세계 11위 암호화폐 거래소 BCEX에 모스코인(MOC)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모스랜드는 올 상반기 국내 게임 업계 최초로 ICO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6월까지 누적거래량 100억 달러를 달성한 P2P 암호화폐 거래소 BCEX는 하루 거래량 평균 2억~3억 달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100여 종의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내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스랜드’는 이더리움 기반으로 발행된 암호화폐 모스코인으로 가상의 부동산 자산을 사고 팔 수 있는 AR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게임 상에서 현실의 건물들을 볼 수 있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부동산을 획득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광고 유치도 가능하다.

모스랜드 손우람 대표는 “BCEX는 강력한 보안 메커니즘을 적용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합법성을 확보하기 위해 엄격한 KYC(Know Your Customer) 관리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이 점을 신뢰해 첫 번째 해외 거래소로 선택하게 됐다”며 “이번 상장을 기점으로 중국 내 블록체인 및 게임 업계의 유능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중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모스랜드는 중국 최대의 블록체인 미디어 골드 파이낸스, 체인 타이거 파이낸스,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일렉트로닉 소울 등 8개 파트너와 협력해 중국 내 모스랜드 커뮤니티를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모스코인은 BCEX와 더불어 국내 암호 화폐 거래소 고팍스에서 거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