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크립토닷컴’으로 브랜드 새단장
상태바
모나코, ‘크립토닷컴’으로 브랜드 새단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나코 비자 카드·모나코 월렛 앱 등 기존 상품은 MCO로 브랜드 통일

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의 모나코(Monaco)는 전세계 암호화폐 발전, 채택, 전환의 속도에 박차를 가하려는 기업 비전을 반영해 ‘크립토닷컴(CRYPTO.com)’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다.

모나코 월렛 앱과 모나코 선불 비자 카드 등 이전까지 ‘모나코’ 브랜드를 달았던 프리미엄 암호화폐 상품은 크립토닷컴의 코인명인 MCO로 통합될 예정이다. 또한, 크립토닷컴 MCO는 그 동안의 성과와 함께 기업의 비전, 전략, 현재 준비중인 신규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정리한 백서를 6일 발간했다.

크립토닷컴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크립토닷컴 이라는 브랜드 명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과 함께 우리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하게 보여준다. 새롭게 시작하는 브랜드는 암호화폐 전체 시장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커다란 책임감을 느낀다. 우리는 탈중앙화된 미래를 완성하기 위해 이름에 걸 맞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생태계 전반의 성장을 가능케 하는 인프라 건립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자렉 CEO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포괄적이고 통합된 소비자 금융서비스를 담은 MCO 2.0 백서를 함께 발간했다. 백서에 소개되는 크립토닷컴의 서비스가 앞으로 소비자가 돈을 지출하고, 송금하고, 투자하는 방식 등 전반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또 크립토닷컴으로의 브랜드 리뉴얼이 우리의 MCO Visa 카드 배포 일정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