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크리에이터 라이프스타일 공유 ‘인터섹션’ 캠페인 진행
상태바
인케이스, 크리에이터 라이프스타일 공유 ‘인터섹션’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캐링&프로텍션 브랜드 인케이스 코리아는 ‘인케이스 인터섹션(INCASE INTERSEC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섹션은 좋은 아이디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크리에이터의 라이프스타일의 교차점에 대해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디자인, 사진, 패션, 스트릿, 테크, 뮤직, 트래블, 액티브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내에 종사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로 다루어지며, 각 라이프스타일은 #Space #Desk #Sparetime #Inspiration 총 4가지의 테마의 간단한 인터뷰와 사진으로 보여진다.

Vol.1에는 그래픽 디자이너(기란), 스포츠 브랜드 머천다이저(남윤미), 포토그래퍼(양경준), 일러스트레이터(황로우), 비주얼 디자이너(김백진), 여행 작가(안시내), 퍼포먼스 디렉터(박현우) 총 7팀의 라이프 스타일과 라이프 스타일 속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케이스’ 컬렉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Vol.1 크리에이터 스타일링 중 신제품인 ‘시티 컬렉션 위드 다이아몬드립스탑(City Collection With Diamond Ripstop)’은 63% 재활용 폴리에스터와 37% 폴리에스터를 혼합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으며, 마찰에 의한 보풀, 찢김, 수축, 외부로부터의 충격, 습기, 곰팡이 등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인케이스 인터섹션 캠페인은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케이스인터섹션’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인케이스코리아는 올 하반기에 크리에이터 인터뷰와 라이프스타일을 집약한 ‘인케이스 인터섹션’ 책자를 발행해 인케이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일부 독립 서점에 배포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도 개최해 크리에이터 클래스 및 작품 전시를 보여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