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 빅데이터 분석 전용 패키지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빅데이터 분석 전용 패키지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7.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델 EMC 파워엣지 서버 결합 상품 출시…관리 부담 줄이고 가격 장벽 낮춰

지란지교에스앤씨(남권우 대표)는 빅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와의 간극을 좁히고, 고객이 느끼는 부담감을 줄여 도입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스플렁크 패키지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SE)’를 고급 사양의 델 EMC ‘파워엣지 R640’ 서버에 탑재해 서버를 별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도 크게 낮췄다.

SE는 운영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IT분야에서 발생하는 로그 및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와 다양한 장비 데이터를 수집하고 모니터링하며 검색, 분류, 분석할 수 있는 엔진을 제공한다. 모든 소스의 머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인덱하며, 이를 통해 데이터를 검색, 모니터링, 분석 및 가상화하여 새로운 통찰력과 인텔리전스를 얻을 수 있다.

전세계 100개국에 1만3000여개 이상의 기업, 서비스 공급자 및 정부가 스플렁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인터넷 포털, 통신사, 제조사, 금융, 게임개발사 등 350여개사에서 도입해 사용중인 검증된 솔루션이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주요 특징

델 EMC 파워엣지 서버는 기존 애플리케이션 및 가상화의 워크로드는 물론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로드까지 적용되는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아키텍처, 지능적인 자동화 및 통합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R640 서버는 고집적 스케일 아웃 데이터 센터 컴퓨팅에 적합한 듀얼 소켓1U 플랫폼으로, 집적도, 성능 및 확장성을 결합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 센터 집적도를 최적화한다.

지란지교에스앤씨에서는 ‘스플렁크+델 EMC 서버 패키지’ 견적문의를 하는 고객 중 3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방문 컨설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치킨 한 마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