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큐그레이더 이벤트 개최…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요거프레소, 큐그레이더 이벤트 개최…고객과 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지난 6월 29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당산SK점에서 ‘큐그레이더와 함께하는 매장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5월 경 요거프레소 전문 큐그레이더가 선임되고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가 리뉴얼 출시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요거프레소만의 깊고 진한 향긋한 커피맛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더불어 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돼 요거프레소 당산SK점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대화하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여러 이벤트 중 메인은 요거프레소 전문 큐그레이더가 추출하는 아메리카노를 할인된 가격 2000원에 제공하는 것이었다. 더불어 환경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취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1회용 테이크아웃(Take-Out) 컵이 아닌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요거프레소 보틀에 담아줘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졌다.

뿐만 아니라 최대 5만원 상당의 경품부터 요거프레소 쿠키와 스틱원두커피 카페너리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즉석 뽑기 이벤트’도 진행됐다. 꽝 없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소식을 들은 고객들은 너도나도 줄지어 적극 참여했다.

사후 이벤트로는 당산SK점에 참여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 이후 일주일간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 보틀을 지참하고 방문 시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큐그레이더 매장 이벤트’는 방문했던 수많은 고객들과 매장 내 직원 및 본사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즐거운 웃음꽃을 피우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다. 이러한 소통의 장을 꾸준히 마련해 고객과 가맹점, 본사가 행복한 추억을 쌓아갈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 기획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