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티몬 ‘티비온 라이브’ 온도계 물티슈 10+10 특가
상태바
앙블랑, 티몬 ‘티비온 라이브’ 온도계 물티슈 10+10 특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이 7월 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티몬과 몬스터딜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진행한다.

티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실시간 생방송인 티비온 라이브는 고객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즉시 전달해 바로 전달해 구매 만족도 향상과 함께 정확하고 구체적인 구매를 돕고 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 기능까지 더해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질문에 활발한 양방향 소통을 제공하고 있어, 매 행사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여름, 영유아용 물티슈 안전한 보관을 돕기 위해 지난 5월 1일 선보인 앙블랑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는 ‘온도계’ 스티커를 적용해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로부터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한 안전한 신생아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첫 방송에서 보기 드문 뜨거운 호응으로 연장방송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를 얻은 앙블랑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 인디핑크, 카키, 바이올렛 등 물티슈를 10+10 구성에 일부 옵션 제품 즉시 할인, 20% 쿠폰할인 및 카드사 할인 10% 까지 더해 최대 3종 할인 혜택 까지 받을 수 있어 각종 육아카페 등 온라인과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생산 100% 무형광 킵기저귀 밴드형 팬티형 모두 1팩당 배송비 2,500원에 체험할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발진없는 여름 기저귀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지난 라이브 특가 진행시 열렬한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또 한번 앵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영유아 안전 부문 대상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강력한 이중 안전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위드박스 등 도움의 사각지대 있는 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