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자브라,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공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패셔널 헤드셋 이볼브 시리즈로 중소기업 시장 공략 박차

150년 전통의 덴마크 사운드 솔루션 기업 자브라(Jabra)가 강력한 성능의 프로패셔널 헤드셋과 스피커폰을 중소기업과 프로슈머를 대상으로 판매 확대에 나섰다.

자브라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프로페셔널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B2B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중소기업 및 일반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 가능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보강해 이볼브 시리즈 등의 고성능 프로페셔널 제품군 판매를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더불어 용산에 위치한 자브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양한 사운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중소기업과 프로슈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자브라는 사무직 근로자들을 위한 프로패셔널 헤드셋인 자브라 이볼브 시리즈 5종을 출시해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프로페셔널 UC 인증 이어버드인 ‘이볼브 75e’를 비롯해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적용한 헤드폰 타입의 ‘이볼브 75’, ‘이볼브 65' 등 무선 제품군과 ‘이볼브 40’, ‘이볼브 20’ 등 유선 헤드셋까지 사용자들은 자신의 업무스타일과 사용 용도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브라 이볼브 시리즈의 특징은 탁월한 소음 제거 기능이다. 고급 제품군에 적용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사무실 내 각종 소음을 차단해준다. 내장된 특수 마이크를 통해 주위 소음을 모니터링 후 차단하며, 특히 에어컨 소음 등 저주파음을 완벽하게 제거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외부에서 사용시 생활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 감상, 인터넷 강의 수강,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150년간 소리에 관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브라의 프로패셔널 사운드 솔루션은 최고 수준의 음질도 자랑한다. 음성통화 시 내장된 3개의 고성능 마이크로 소리를 또렷하게 상대방에게 전달하며, 음악감상에도 최고 수준의 사운드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블루투스 어댑터인 링크370을 이용해 쉽게 PC와 페어링해 PC와 스마트폰 두 개의 디바이스에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업무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의 사용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업무용 헤드셋과 함께 간편하게 전화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업무용 스피커폰인 ‘자브라 스피크’ 시리즈에 대한 일반 및 중소기업 대상 마케팅도 동시에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자브라 스피크 710 및 스피크 510은 사용자의 스마트폰 혹은 PC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음질로 전화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무지향성 마이크 기술을 통해 위치에 무관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뚜렷하게 전달할 수 있다.

298g에 불과한 무게와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통화가 가능한 배터리 성능(스피크 710 기준)의 휴대성을 갖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화회의를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상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해 출장 및 여행 시에 더욱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자브라 관계자는 “업무용 헤드셋을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는 사무직 근로자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그 비중은 여전히 12%에 불과하다”며 “스마트폰, PC 및 태블릿 등 모든 기기들을 지원하는 자브라의 프로패셔널 헤드셋을 활용해 다양한 오피스 환경에서 소음제거 및 방해금지 기능을 활용해 업무 집중도 극대화는 물론 일상에서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