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구매 이벤트
상태바
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구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과 함께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기간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Holiday, Lite-On day’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장 ODD eBAU108와 ES-1를 대상으로 한다. eBAU108 구매자에게는 간편한 휴대를 위한 외장 ODD 전용 파우치를, ES-1 구매자에게는 외장 ODD 전용 파우치와 여행길을 좀 더 편안하게 해줄 자동차용 목베개를 함께 증정한다.

eBAU108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220g의 초경량과 13.5mm의 초슬림 외관이 특징이다. USB 메모리나 외장 HDD와 같이 인식할 수 있는 기술인 Link 2TV 기능을 도입했기에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TV가 있다면 저장된 추억을 언제든 즐길 수 있다. 영구적인 기록 보관이 가능한 M-DISC 기능까지 있어 휴가 때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추억이 손상될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다.

뿐만 아니라 전원 어댑터를 휴대할 필요가 없어 무게의 부담을 지웠으며 휴대를 위해 무광택 표면 베이스를 사용해 지문 및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ES-1 또한 eBAU108과 마찬가지로 초경량과 초슬림 외관으로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품질보장을 위한 OPC(Optimized Power Control) 기능이 있는 Smart Burn 시스템과 디스크 품질에 따라 데이터 및 트랙 읽기 속도를 조정해 정확도를 높이는 Smart-X 기능을 탑재해 미디어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저장한다.

게다가 PC와 노트북, TV와 USB 연결 시 단순히 연결하는 것만으로 대부분의 운영체제에서 ES-1을 인식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