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시장 성장세…한국야쿠르트 ‘석류진’·‘흑마늘진’ 눈길
상태바
건강즙 시장 성장세…한국야쿠르트 ‘석류진’·‘흑마늘진’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에 대한 우려가 증대되자 국내 건강즙 시장의 소비자층이 중년 남성에서 20~30대 젊은 층까지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젊은 층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건강즙을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야쿠르는 대표적인 건강즙 제품으로 ‘석류진(眞)’과 ‘흑마늘진(眞)’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석류진’은 최고급 원료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NFC(Not From Concentrated, 비농축과즙) 방식으로 착즙해 보다 신선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추가했으며 설탕, 착향료, 감미료, 착색료는 일절 들어 있지 않다.

한국야쿠르트 ‘흑마늘진’은 100% 국내 남해산 흑마늘 원료를 숙성해 흑마늘의 효능은 물론 소화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흑마늘과 배과즙 농축액 외에 첨가물이나 정제수를 넣지 않아 흑마늘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최근 건강즙 시장이 성장하며 고객 세분화와 제품 다양화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한국야쿠트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발맞춰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맛 개선을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