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고도몰5’ 출시 2주년 이벤트
상태바
NHN고도, ‘고도몰5’ 출시 2주년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동안 ‘고도몰5 프로’ 50% 할인…200만 원 상당 부가서비스 무료 제공

NHN고도(이하 고도몰, 대표 최인호)는 프리미엄 쇼핑몰 솔루션 50% 할인 혜택 및 결제서비스 무료 지원 등 ‘고도몰5 출시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프리미엄 ‘고도몰5 프로’와 무료 ‘고도몰5 스탠다드’ 버전으로 출시된 ‘고도몰5’는 쇼핑몰 업종과 기능별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인기에 보답하고 창업자들이 손쉽게 쇼핑몰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고도몰5 출시 2주년 이벤트’는 7월 한 달 간 진행되며, ‘고도몰5’ 신규 신청자와 기존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결제서비스 등 2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들이 제공된다.

우선 프리미엄 솔루션 ‘고도몰5 프로’ 신규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간별 사용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3개월에서 24개월까지 기간별 선택사항 상품군 전체에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고도몰은 솔루션 출시 2주년을 맞아 ‘고도몰5’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부가 서비스 혜택을 마련했다. 전자결제 PG사 가입비를 비롯해 휴대폰결제, 간편결제, 해외결제 등 총 4종, 77만 상당의 통합 결제 서비스 가입 비용이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 상담톡 및 데이터 분석 플랫폼 ‘에이스카운터 플러스’와 상품촬영 스튜디오 대여, 쇼핑몰 아카데미 교육, 무통장 자동입금확인서비스 ‘뱅크다퀵’ 지원, SMS 무료 발송 4500건과 인터넷 자동장부 서비스 등 실속 있는 부가서비스 혜택들이 지원된다.

여기에 고도몰은 디자인센터가 추천하는 쇼핑몰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고퀼리티 쇼핑몰 디자인 소스 75%, 디자인 스킨 50%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품 기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추가된다. 기존 ‘고도몰5 프로’ 고객들에게는 9만9000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기간 연장 할인쿠폰이 더해진다.

최인호 NHN고도 대표는 “출시 2주년을 맞은 ‘고도몰5’는 쇼핑몰 관리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쇼핑몰 운영 편의성과 확장성을 제시하며, 특색 있는 전문 쇼핑몰을 지원하는데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