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8일까지 ‘정관장 홍삼달임액’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8일까지 ‘정관장 홍삼달임액’ 프로모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에서 여름나기 특별기획으로 오는 8일 일요일까지 ‘정관장 홍삼달임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관장의 ‘홍삼달임액’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3포를, ‘아이패스(J, M, H, 파워)’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하는 기획 이벤트로, 이와 더불어 ‘알파프로젝트’ 4종(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루마엑스) 구매 시 제품 구매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홍삼과 물 이외에 어떤 것도 사용하지 않은 ‘홍삼달임액’은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100% 홍삼 제품이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아이패스’는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알파프로젝트’는 건강 이슈별로 설계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연령과 취향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마 이후 이어질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건강식품으로 찾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정관장의 홍삼 제품은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까지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다. 여름맞이 기획전으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홍삼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7월 8일까지 진행되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