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쥬라기월드 영화·굿즈 증정 이벤트
상태바
KT 올레 tv, 쥬라기월드 영화·굿즈 증정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 tv 텐 페스타’ 3분기 ‘무비’ 테마…1000명 추첨해 피규어·페이퍼토이·텐트 등 굿즈 증정
▲ KT의 IPTV 서비스 올레 tv가 NBC유니버설이 제휴하고, 7월 한 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회장 황창규)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 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하고, 7월 한 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KT는 이벤트에 응모한 올레 tv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3D 페이퍼 토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7월 올레 tv 15이상 요금제로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한 고객 전원에게 ‘쥬라기월드(2015)’ 소장용 영화(VOD)를 기본 제공한다. 제공 영화는 해지 전까지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개통 후 10일 내 셋톱박스에 영화 교환 쿠폰이 자동 적립되며, 해당 쿠폰으로 적립일로부터 30일 내 해당 영화를 직접 구매하면 된다.

KT는 ‘올레 tv 10주년 엠블럼’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 tv, KT매장, KT닷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엠블럼을 찍어 SNS에 ‘#올레tv, #1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게시자 중 100명을 추첨해 대형 쥬라기월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KT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소환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원터치 텐트를 증정 한다.

마지막으로 7월 중순 올레 tv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VOD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과 쥬라기월드 럭키박스(110명)을 증정한다. 쥬라기월드 럭키박스는 쥬라기월드 영화 팬들을 위한 레고, 피규어, 티셔츠, 음료수 등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분기 ‘키즈’에 이어 3분기는 ‘무비’를 테마로 영화 굿즈 증정, 야외 상영회 초대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올레 tv 개봉 시점에 총 1억여 원에 달하는 고객 경품을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올레 tv 텐 페스타’를 통해 2018년을 올레 tv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