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 영양제 ‘SPASH 아테네키즈’, 할인 이벤트
상태바
유아·어린이 영양제 ‘SPASH 아테네키즈’,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쉬가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발달, 영양 균형, 면역기능, 배변 활동 등을 도와주는 유아, 어린이 영양제 ‘SPASH 0410 아테네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어린이 멀티종합비타민 제품을 3-SET 구매 시 전체금액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동일 용량 제품을 1개 더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시기의 영양 상태는 앞으로의 성장과 직결되고 평생의 건강을 좌우하는 요소다. 따라서 부모는 아이가 음식을 편식하지는 않는지, 고르게 영양소를 섭취하는지 관찰해야 한다.

대부분의 아기들은 생후 6~7개월 정도 되면 일명 낯가림이라고 하는 새로운 환경이나 낯선 사람에게 공포 반응을 보인다. 새로운 것을 싫어하고 두려워하는 심리를 부르는 명칭으로 음식을 대상으로 나타날 경우 이는 편식으로 이어진다.

보통 이런 증상은 만 2세에서 5세까지 심하다가 유아, 어린이 시기를 지나 초기 청소년 시기에 차츰 없어지게 된다. 아이들은 처음 보는 식재료, 조리법, 냄새, 식감 등에 예민하게 반응하며 음식을 거부하게 된다.

스페쉬 관계자는 “아이의 혀에는 성인과 비교해 미뢰가 3배 이상 많아 식재료의 쓴맛, 떫은 맛을 성인보다 민감하게 느낄 수 있고, 장이 예민해 소화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특정 음식을 거부한다면 강요하기 보다 조리법을 바꾸거나 갈아서 식감을 느끼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편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당장 식습관 교정이 어렵거나 고른 영양소의 섭취가 필요한 경우 유산균 대용 제품이나 영양제 섭취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페쉬의 어린이 비타민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어린아이에게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해 급변하는 성장기에 영양 불균형 우려를 덜어주는 제품이다”며 “쵸코맛 츄어블 올인원 제품으로 입맛이 예민한 어린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