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 이오스트 원화마켓 상장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 이오스트 원화마켓 상장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6.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가 29일부터 ‘거래왕을 찾아라’ ‘1%페이백 이벤트’ 등 이오스트 관련 2가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제스트씨앤티는 이오스트(IOST) 원화마켓 상장을 앞두고 오는 7월 10일까지 해당 코인 거래에 따른 ‘거래왕을 찾아라’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오스트 거래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오스트 누적 거래 대금이 높은 투자자 3명에게 1등 이오스트 8만개, 2등 이오스트 4만개, 3등 이오스트 2만개 순으로 총 14만개 이오스트(IOST)를 지급한다.

이어 ‘페이백’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오스트 지갑 생성 후, 해당 코인을 입급하거나 거래 시 입금 및 거래 수량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해당 코인량의 1%를 추가 지급한다. 개인당 페이백 입금한도는 100만개로 한정된다.

이오스트는 이더리움처럼 플랫폼의 역할을 하는 블록체인으로 안드로이드와 같은 운영체제(OS)처럼 플랫폼의 역할을 지향한다. 최근 이오스트 재단이 국내 진출을 공식 선언하며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질리카(ZIL)와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SNT) 2종의 코인 상장을 앞두고 오는 7월 2일까지 해당 코인에 대한 페이백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