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씨엠, 필리핀 SI 업체와 제휴…필리핀 시장 진출
상태바
원투씨엠, 필리핀 SI 업체와 제휴…필리핀 시장 진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2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스 마케팅 플랫폼·바우처 플랫폼 공급 계약 체결…로열티 마케팅 선두주자로 발돋움

원투씨엠(대표 한정균)과 해외사업 전담 자회사 원투씨엠글로벌(CEO 신성원)은 필리핀 시스템 통합(SI) 업체인 SMSGT와 제휴해 필리핀 시장에 스마트 스탬프 ‘에코스 스탬프(echoss stamp)’를 적용한 마케팅·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SMSGT는 필리핀 유수의 SI 업체 중 하나로 기업, 여행, 관광, 숙박, 식음료, 건강관리 업종에 무선과 유선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제휴로 SMSGT는 필리핀 시장에서의 스탬프카드 서비스, 스탬프 랠리 서비스 등의 기능을 탑재한 마케팅 플랫폼과 바우처 관리, 등록 및 거래 기능의 바우처 플랫폼 사업의 원투씨엠 현지 파트너사가 됐다.

이로써 원투씨엠은 SMSGT과 SMS 이용 하루 18억 건, 인구의 90% 이상이 휴대전화 보유의 SMS 천국인 필리핀의 모바일 서비스 시장에서 로열티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SMSGT 또한 이번 원투씨엠의 에코스 스탬프와 연계한 플랫폼 도입을 통해 모바일 컨버전스로의 성공적인 사업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