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디지털피아노·신디사이저 리퍼브 세일
상태바
HDC영창, 디지털피아노·신디사이저 리퍼브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온라인몰에서 7월31일까지 행사 … 최대 40% 할인 판매

국내 대표악기기업 HDC영창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자피아노와 디지털악기들의 리퍼브 상품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퍼브 상품은 구매 후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됐거나 판매점에 전시됐던 상품으로 기능 사용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며, 정상 제품 대비 합리적인 금액이 장점이다. 상품의 특성상 단순 스크래치 등 외관에 따른 차이는 발생할 수 있다.

HDC영창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7월 31일까지 디지털피아노와 신디사이저 등 대표적인 전자악기 등의 리퍼브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커즈와일 대표 고급 디지털피아노인 CUP310와 입문용 대표 전자피아노인 KA90을 리퍼브 상품으로 준비됐다. 커즈와일 KA90은 HDC영창의 대표적인 엔트리 전자피아노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기능 등이 장점이 스테디모델이다.

가정용 전자피아노로 인기 있는 M210, M201의 리퍼브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세계 교회나 라이브 공연에서 사용되는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4-8과 최신형 스테이지피아노 SP6도 리퍼브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SP6의 경우 국내 가장 인기 높은 신디사이저인 만큼 빠른 리퍼브 재고 소진이 예상된다.  행사 상품은 모두 한정수량으로 품절시 온라인 쇼핑몰 리퍼브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DC영창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검수로 판매되는 커즈와일의 디지털 리퍼브 상품은 신품과 동일한 성능으로, 높은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합리적인 구매 기회다”며 “HDC영창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은 국내 유일한 제조사 직영판매 사이트로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와 신디사이저, 스튜디오로직 마스터키보드, 젠하이저 헤드폰 등 다양한 디지털악기와 음향기기를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퍼브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DC영창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 문의는 해당몰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