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30일 소방공무원 합격자 초청 강연회 열어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30일 소방공무원 합격자 초청 강연회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이 9급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 합격자를 초청해 실질적인 합격전략을 공유한다. 최근 7년간 2,844명의 필기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은 오는 6월 30일 합격설명회를 열고, 2019년도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합격설명회에서는 소방사관학원 대방캠퍼스 출신의 소방직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자를 초청, 소방공무원 시험과목별 공부방법과 체력 및 면접시험 준비방법, 그리고 슬럼프 극복방법 등 실제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방학개론 적중의 끝판왕 김진수 교수의 ‘2018 하반기·2019 상반기 대비 만점전략 및 신경향 분석특강’과 오랜 시간 소방관시험을 분석해 온 전문가의 ‘2018대비 초단기 합격전략 및 2019 상반기 필(必)합전략’ 강의도 열린다.

합격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초보완성이론’과 커피 기프티콘, 그리고 가이드북·합격수기집·영단어집 등이 포함된 합격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일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최대 30만원 상품권과 유료특강 수강권, 합격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 난이도가 매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보다 철저한 계획 아래 학습할 필요성이 높아졌다”며 “소방사관학원은 지난 7년간 2,844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 합격콘서트에서는 실제 시험을 보고 합격한 합격생을 초청하여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오는 7월 2일 기초 몰입반과 기본 이론반을 개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