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위메프 ‘슈퍼투데이’ 특가행사 진행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위메프 ‘슈퍼투데이’ 특가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메프‘슈퍼투데이특가’행사는 오는 28일 코지마 담당MD가 특별하게 선정한 코지마 베스트 모델 11종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S급리퍼부터 새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며, 최고가격, 최대혜택, 베스트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대비 최대 60% 할인 혜택과최초 할인가로 선보일 MD Pick 3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안마의자 구매 시 옵션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안마의자 구매 후 Q&A에 응원댓글을 남기는고객에 한해 총 10명을 추첨하여 코지마 핸드마사지기 증정하는 Q&A 응원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행사에서 선보이는 MD Pick 제품 코지마 안마의자 트윅(CMC-N700)은 L/S타입과 목/어깨 특화된 마시지, 8가지 자동모드, 종아리 지압봉, 스트레칭, 무중력포지션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으며, 내외피지퍼형 교체와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온열기능, 다리길이 조절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춘 가성비 좋은 신제품 안마의자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음이온 기능과 스트레칭 기능, 2Way 발바닥 지압, 롱 L/S 타입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으며, 자동체형인식 기능과 종료직전 사용자가 받았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딩 각도 등 저장이 가능한 메모리기능 등 스마트 기능도 갖춘 고급형 안마의자다.

코지마 안마의자 딜라이트(CMC-A80)는 편리한 맞춤형 11가지 자동 마사지와 24개 포인트 등 굴곡을 인식하는 3D마사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기능, 듀얼리클라이닝 시스템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안마의자 외에도 이번 특가행사에서 선보이는 코지마 발마사지기빅 풋(CMF-630)은 위메프 베스트 모델로 사용후기 5만점 중 4.4점의 높은 평을 받은 제품으로, 발바닥, 발등, 발 뒤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를 동시에 전체적으로 마사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4-IN-1 기능이 있으며, 에어순환마사지, 3가지 자동코스, 원터치 패드, 롤링지압 마사지, 다리각도 조절 등 다양한 성능과 편의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발마사지기다.

코지마 관계자는 “1년에 단 한번 있을까 말까한 파격적인 슈퍼투데이특가세일로 코지마 담당MD가 적극 추천하는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