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필터샤워기 워터스, 테라피샤워 패키지 온라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아기필터샤워기 워터스, 테라피샤워 패키지 온라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돗물은 박테리아와 미생물을 살균, 소독하기 위해 정수처리시설에서 염소 처리 과정을 거치게 된다.

수돗물에 남아있는 잔류염소는 적은 양이기 때문에 마시거나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지만 잔류염소에 장기간 노출되었을 경우 아토피, 알러지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 악화시킬 수 있고 피부노화와 탈모를 가속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오래된 아파트는 노후된 상수도 배관을 통해 녹물이 수돗물에 섞여 나오면서 주민들의 불편과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수돗물 녹물 문제는 노후 배관 교체가 근본적인 해결 방법이지만 교체비용 때문에 실행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녹·이물질을 제거해주는 필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워터스 테라피샤워기는 천연 아로마오일을 카트리지에 사용하여 아로마테라피 효과는 물론, 비타민C 공급, 콜라겐 증가, 자화육각수로 물 분자를 미세하게 만들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워터스 테라피샤워기는 패키지 제품 구매 시 염소테스트 시약을 통해 우리가 사용하는 물에 얼마나 많은 염소가 함유되어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염소를 통해 유발되는 아토피, 습진 등 피부 질환 개선에 효과적이다.

워터스 제조사 담당자에 따르면 ‘워터스 테라피샤워는 타사 제품에서는 사용하기 힘든 프랑스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완화해주고 기분 좋은 샤워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워터스는 1977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40년간 국내ㆍ외에서 사랑 받으며 수많은 수상과 이력과 인증서를 받은 유망기업이다.

현재 중국과 홍콩, 대만,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등 세계 여러나라에서 에이전트를 통하여 수출을 하고 있으며, 각 지역 에이전트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온라인 런칭 기념으로 전체 상품의 1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