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 우수한 사용감·커버력 자랑하는 ‘수분광 워터링 쿠션’ 출시
상태바
셀레피트, 우수한 사용감·커버력 자랑하는 ‘수분광 워터링 쿠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클래식’을 완판시킨 더마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레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은 풍부한 보습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하며, 즉각적인 쿨링감을 통해 촉촉한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 강화 텍스처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며, 피부를 진정시킨다.

보습을 강화하는 수분감은 물론,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잡은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피부에 밀착되어 기미, 주근깨 등 눈에 띄는 피부 잡티를 정밀하게 커버할 뿐 아니라 윤기 있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효과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 50+++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촉촉한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산뜻하면서도 커버력 좋은 쿠션을 찾는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신제품인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은 기존 유피덤 쿠션팩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며 겟잇뷰티 셀프 방송에 출연하는 등, 쿠션팩트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며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 추천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레피트의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은 셀레피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