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앙블랑, ‘사랑의 온도’ 여름한정 타임특가 완판 행진
상태바
물티슈 앙블랑, ‘사랑의 온도’ 여름한정 타임특가 완판 행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만 열리는 '사랑의 온도' 타임특가 기획전이 지난 12일 첫 시작이후 지금까지 초도물량 연속 완판을 이어가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앙블랑 공식몰 단독으로 한정수량 진행된 이번 행사대상 전 제품은 앙블랑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로 평량 77g, 친환경 텐플렉스 원단으로 제작된 카키라이트캡형 10팩에 앙블랑 베스트셀러 물티슈 제품 랜덤 10팩 구성이다.

5회 차로 진행된 이번 특가전 랜덤 품목은 앙블랑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피치로즈캡형, 카키캡형 물티슈다. 앙블랑 유일한 플레인 타입 제품인 피치로즈는 천연레이온 함량을 높인 레이쉘 원단으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부드럽게 닦인다. 카키의 경우 평량 77g 도톰한 두께에 유칼립투스 추출물 함유 ‘텐셀’이 들어간 텐플렉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신생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물티슈다.

고객들은 이번 사랑의 온도 할인전을 통해 피치로즈 제품 옵션을 37,800원 판매가에서 23,800원, 카키 제품 옵션을 44,800원 판매가에서 31,400원 초특가 혜택을 앙블랑 회원 누구나 최대 37%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는 캡형 전제품에 적용되어있으며, 30도를 웃도는 고온 다습한 날씨가 잦은 여름 온도계 스티커 색상 변화를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안전한 물티슈 보관을 유도하고, 나아가 아기피부를 안전하게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앙블랑 관계자는 “아기물티슈 등 육아용품은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에 특히 여름철에는 철저하고 꼼꼼한 위생관리가 필수다”며 “고객들이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를 통해 올 여름 세균 곰팡이 및 변질 우려 없이 아기물티슈를 안전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생산 100% 무형광 ‘킵기저귀’로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입소문난 앙블랑은 잇따른 유아용품 유해성분 논란속에서도 꿋꿋히 안전성을 지켜오며 육아 필수품, 국민 물티슈로 신뢰받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등 도움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위한 나눔과 플라스틱 재활용 캠페인 진행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