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아이패스 드림캠프’ 개최…“고등학교 여름방학 캠프서 꿈 찾자”
상태바
KGC인삼공사, ‘아이패스 드림캠프’ 개최…“고등학교 여름방학 캠프서 꿈 찾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교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캠프와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청소년 캠프는 학창시절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KGC인삼공사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아이패스 드림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패스 드림캠프’는 진로와 꿈으로 걱정하는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바람직한 미래를 열어주기 위해 개최된다.

작가 고도원 씨의 특강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꿈과 고민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과 미니콘서트 등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여름방학에 진행되는 아이패스 드림캠프는 중고등학생(50명, 보호자 50명)은 7월 23~25일까지, 초등학생(50명, 보호자 50명)은 7월 26~28일까지 2박 3일간 각각 나눠 충주에 위치한 깊은 산속 링컨학교에서 진행된다.

4~6학년 초등학생 및 중·고등학생과 해당 연령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7월 5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 내 아이패스 드림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캠프 참여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학업이나 진로에 대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청소년들이 많다. 여름방학 동안 아이패스 드림캠프를 통해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각자 자신만의 꿈을 구체적으로 설계해 건강한 10대 시절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정관장 아이패스는 연령에 따라 세분화된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계별 스마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계별로 아이패스 에이치(H),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주니어로 구성돼 있으며 특별한 집중관리를 위한 아이패스 파워도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