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그릇매장 리넥(Rynek), 만원의 행복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일산 그릇매장 리넥(Rynek), 만원의 행복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수입그릇 할인매장 리넥(Rynek)은 최근 다양한 수입 브랜드의 식기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일산 대규모(300평대)의 수입그릇 매장 리넥(Rynek)은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폴란드그릇, 코스타노바, 일본그릇 등 식기류 외에도 커트러리, 도마, 칼, 쿡웨어 등 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넥 관계자는 “최근 일산본점을 찾아주시는 고객이 늘고 있어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브랜드제품을 1만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래 본 이벤트는 한 달간만 진행 예정이었으나, 방문객들의 반응이 좋아 기간을 연장해서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른 상품으로 교체되어 시기에 따라 매번 다른 제품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어 자주 방문할수록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쳐 최상위 품질의 1등급 제품만을 취급하는 일산 그릇매장 리넥은 100% 당첨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이 밖에도 수입 브랜드의 여러 가지 주방 제품들을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혜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수입그릇 할인매장 리넥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일산은 물론 서울, 파주, 김포 등 주변지역의 주부들의 방문도 많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차량이 없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평일에는 10:00~19: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11:00~19:00까지 영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