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프리미엄 명작 신스틸러 ‘샬롯’, 중원몰서 체험팩 특가 진행
상태바
시크릿데이 프리미엄 명작 신스틸러 ‘샬롯’, 중원몰서 체험팩 특가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6월 27일 프리미엄 명작 신스틸러 ‘샬롯’ 출시를 앞둔 가운데, 체험팩 특가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체험팩 특가는 자사 공식 중원몰에서 26일 단하루 단독으로 진행된다.

첫 체험팩 특가인 만큼 큰 폭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시크릿데이 마스코트 로미&줄리 캐릭터가 반영된 세상 하나뿐인 썸머보틀 사은품을 증정한다.

‘샬롯’ 은 시크릿데이 생리대 라인업 러브/러브코튼/샬롯 중 최상위 고품격 라인이다. 2012년 런칭 이후 샬롯 라인업에서 첫 소형 사이즈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샬롯 생리대는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개성의 신스틸러 ‘드레시 레이어드’로 패드 모양의 정교함이 여성미로 전달되는 프리미엄 作이다. 슬림의 경계를 부순 ‘엑셀런트 맥스슬림’ 과 귀품 있는 ‘다이아 엠보패드’ 로 프리미엄 버금가는 편안함을 준다. 소비자들의 생리대 사용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스마트 원터치를 도입하여 포장지, 날개까지 한번에 뜯길 수 있도록 간편하게 제작됐다.

2018년 4월 22일부터 5월 23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된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515,420개를 분석한 결과 17여개 브랜드 중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8년 3월부터 현재까지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