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팅, 경험 중심 교육 서비스 ‘클래스팅 플레이’ 출시
상태바
클래스팅, 경험 중심 교육 서비스 ‘클래스팅 플레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교육 업체들과 협력으로 활동 중심 클래스 선별 제공

교육 소셜 플랫폼 클래스팅(대표 조현구)이 경험 중심 교육을 위한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팅 플레이’를 출시했다. 클래스팅 플레이는 SW코딩, 창의수학, 과학캠프, 역사체험 등 과목별 교육 선두 업체와 협력해 양질의 경험형 학습 활동을 선별해 제공한다.

학생과 학부모는 클래스팅 앱을 통해 ▲사고력 전문기업 CMS에듀의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 ▲과학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동아사이언스’ ▲교육여행, 체험학습 전문 브랜드 ‘스쿨김영사’ ▲코딩교육을 통해 창업가 경험을 제공하는 ‘디랩 코드 아카데미(D.LAB Code Academy)’ 같은 다양한 교육 업체가 제공하는 경험 중심의 클래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팅은 대한민국 교사, 학생, 학부모 2명 중 1명 이상이 사용하는 교육 소셜 플랫폼으로 학생이 주인이 되어 공부를 즐길 수 있는 경험 중심 교육의 확산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 클래스를 통해 학교에서의 학습 활동뿐 아니라 학교 밖에서의 활동까지 연계해 개별 학생을 위한 최적화된 교육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장인선 클래스팅 마케팅 총괄은 “클래스팅 플레이는 경험주의 교육 이론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교육 채널이 되고자 한다”며 “특히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다양한 학습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다양한 교육 업체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양적, 질적으로 훌륭한 경험 중심 학습 활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