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해시,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오픈
상태바
희망해시,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시스템 통해 채굴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 전문 운영·관리
▲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이용화면 예시

마이닝 서비스 업체 희망해시(대표 최성훈)는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전기요금이 저렴한 세계 7개국에 마이닝 센터를 설립하고, 글로벌 마이닝 사업으로 빠르게 확장하기 위해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https://www.hopehash.com)’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희망해시(HOPEHASH)의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는 마이너(Miner)의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식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가장 합리적인 수수료 정책과 전문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희망해시 전문 운영 솔루션은 채굴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AI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으로 운영·관리할 수 있다. 마이닝의 경우 인프라의 성능과 효율성은 고객과 회사 모두의 수익으로 직결되기 때문에 따라서 시스템 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면서 마이너(Miner)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특히 희망해시는 글로벌 마이닝 사업을 빠르게 추진하기 위해 최근 희망마이닝(HOPEMINING)에서 회사명을 변경했으며, 세계에서 전기 요금이 가장 낮은 지역을 찾아 전 세계에 마이닝 센터를 설립하고 있다.

또한 환경과 에너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전기요금이 낮은 지역의 재생에너지를 사용하며 환경 보존을 위한 친환경 에너지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대규모의 위탁 마이닝 센터 시설 및 마이닝 전문 R&D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마이닝 하드웨어가 고장난 모든 상황을 대비해 희망해시는 자체 무정지 마이닝(Non-stop Mining) 인프라를 구축했고, 전 세계에 구축된 희망해시 마이닝 센터간의 기기 유동성을 통해 해시파워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최성훈 희망해시 대표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 시스템을 도입한 전문 운영 솔루션과 최저 수준의 전기요금에 바탕을 둔 희망해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희망해시의 IT 솔루션 시스템은 마이닝 인프라를 클라우드 서비스에도 최적화해 운영 효율성부터 보안 강화까지 궁극적으로 마이닝 고객을 위한 올인원 마이닝 에코시스템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마이닝 센터의 운영에서 자체 개발한 AI 시스템을 도입해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희망해시는 향후 기술 혁신을 통해 전체 크립토(crypto) 사업으로 확장, 전 세계 사용자에게 가장 진화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해시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의 오픈을 기념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중에 나온 서비스 가운데 최저 수준의 가격과 유지보수 비용을 절반 수준으로 하는 서비스를 2000개 계약(약 140대 Asics 분량)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