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편입학원, ‘독한 관리 프로그램’ 인기
상태바
위너스편입학원, ‘독한 관리 프로그램’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3일 개강하는 위너스편입학원의 여름 개강반이 대학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강의의 수준이 높은 것은 물론이고 일산점, 대방점, 사당점 세 지점의 특색 있는 관리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일산점과 대방점에서는 ‘독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일산점에서는 기존 학생과 신규 기초 학생에게 1 대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제 자습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기존 학생에게는 타이트한 관리로 느슨해지기 쉬운 여름을 극복할 수 있도록, 기초 학생은 공부 습관과 방향을 잡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대방점에서는 7월부터 시작하는 기초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제 자습 프로그램을 시행하는데 학생 스스로 자습 일지를 작성하고 원장이 수시로 점검하고 상담을 진행한다. 기존 학생들 역시 신청을 받아 강제 자습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당점에서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 위주로 프리미엄 관리를 하는데, 기초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과 자료가 제공되고 담당 선생님이 특별 관리를 시행한다. 또한 재학생들 중 늦게까지 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편입영어 어휘 특별 자료를 저녁 시간대에 배포해 긴장감을 높인다.

그 외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침이 될 수 있는 자습 시간 가이드, 선생님들이 직접 질의응답을 담당하는 1:1 질문시간, 복습동영상 무료 제공, 학생들의 불안감을 줄이고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상담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