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서비스 출시
상태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2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별된 현장교육 코스 온라인 강의…실무교육 브랜드 입지 강화 도모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직장인 대상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직장인 및 전문직으로 구성된 현재 대다수의 수강생들의 시간과 교육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현장교육보다 효과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에 걸쳐 기획됐다.

온라인 강의 출시와 함께 직무능력 향상 또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는 모든 실무자들의 지속적 학습을 위한 ‘올인원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온라인 강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정가대비 70% 이상 할인된 금액인 9만9000원으로 평생 수강이 가능한 파격적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의 ‘올인원서비스’는 여러 사정으로 1년 내 해당 직무를 교육받고, 소화하기 어려운 성인 수강생들이 기간제한 없이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구글 애드워즈·SNS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파이썬·엑셀·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이용한 ‘업무 자동화’ ▲기초 엑셀·비즈니스 문서 작성방법·엑셀데이터 분석 및 커리어 코칭 등으로 구성된 ‘사랑받는 신입사원을 위한 직무 스킬 가이드’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어도비XD 등 ‘9가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툴 코스’ 등 4가지 올인원패키지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지난 4년 간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교육에서 가장 검증받은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참여했으며, 직장인에 맞는 콘텐츠와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직무교육에 존재했던 시공간적 제약을 해소시키면서도 최고의 교육 품질을 유지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성인 대상의 실무교육이니만큼, 저녁 시간대의 현장 수업이 많았다. 이제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간과 공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더 많은 직장인 학생들이 직무 능력 향상 및 커리어 전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스펙 아닌 ‘스킬 향상’을 중요시 여기는 기업 및 직장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변화를 반영해 앞으로도 패스트캠퍼스만의 차별화된 실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설립 이래 매년 두 배 이상의 매출 성장 및 누적 수강생 2만 명을 넘어서며, 6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코스를 통해 실질적인 실무 교육을 원하는 성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이번 온라인 강의 출시로 교육 기회를 확대하며, 에듀테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