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위험물기능사 필기+기출해설 패키지’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위험물기능사 필기+기출해설 패키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안전분야 안전관리자 취업 자격증 취득 도움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산업안전분야 안전관리자 취업 자격증인 ‘위험물기능사 필기+기출해설 패키지’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

위험물기능사란 석유화학,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조선소 및 선박 관련 기업 등 위험물을 제조 및 저장·취급하는 현장에서 위험물안전관리법 규정에 의거하여 위험물 규모에 따라 위험물과 시설물을 안전하게 점검하고, 위험물을 다루는 일반 작업자들을 지시·감독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인력이다.

자격 제한이 없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점 획득을 비롯해 안전관리 대행기관 등 관련 분야에 취업이 가능하다.

위험물을 취급하는 산업현장은 물론 일반 주유소까지 위험물안전관리법에 따라 위험물기능사 이상의 자격증 취득자를 안전관리자로 선임해 현장에 배치해야 하기 때문에 위험물기능사 소지자에 대한 채용 및 수요가 꾸준해 자격증 응시율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환경, 대기, 품질경영, 산업안전 분야의 자격 취득 맞춤 강좌 및 교재를 제공해온 에듀피디는 ‘위험물기능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합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본이론’+‘문제풀이’로 구성된 ‘위험물기능사’ 필기 패키지 강좌를 신규 촬영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또한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화학 기초특강과 위험물기능사 필기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학 기초특강’은 본 강의 수강 전 비전공생 또는 화학전공 지식이 부족한 수험생들의 수월한 입문을 돕기 위해 화학 기초 개념을 쉽고 빠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는 화학 기초 입문 강의다.

‘위험물기능사 필기 기출해설특강’은 위험물기능사 필기시험의 빈출 범위 및 문제의 유형 등 전반적인 출제 특징을 파악하고 전략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상세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 특강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위험물기능사 전임 정나나 교수가 맡아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생까지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신 출제경향의 완벽한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범위를 설정해주고 반드시 암기해야 하는 원소들의 특성과 화학반응식, 1~6류 위험류별 특징 및 빈출 계산식 등 출제 포인트에 따른 학습 노하우를 제공해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위험물기능사 필기+기출해설 패키지’ 신규강좌의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