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 베트남 ‘ICT Comm’ 참가…보안 솔루션 시큐메일 선봬
상태바
기원테크, 베트남 ‘ICT Comm’ 참가…보안 솔루션 시큐메일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원테크가 최근 베트남 호치민 SECC(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ICT Comm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ICT Comm 전시회에서 기원테크는 베트남 현지 파트너인 VNETWORK와 함께 참가해 차세대 이메일 보안 솔루션 ‘시큐 메일(SECU MAIL)’을 선보였다. 시큐 메일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보안 솔루션이 탑재된 토탈 메일 엔진으로 수신자 주소를 대조해 무역 사기 등을 예방할 수 있고 지능형 지속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현재 베트남에 일어난 사이버 보완 관련 이슈와 함께 기원테크의 서비스가 베트남에 공급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원테크는 1994년 설립돼 인공지능 이메일 보완에서부터 ERP, SI프로젝트 등 프리미엄 맞춤형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공지능 이메일 보완 엔젠부터 스마트 팩토리 ERP 등의 혁신적인 기술을 싱가포르,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 IT 토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ICT Comm는 베트남 최대 전자 관련 전시회로 베트남 현지 기업은 물론 대만, 일본, 한국 등 여러 기업이 참가했다.

한편, 기원테크는 지난 5월 동남아시아에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싱가포르에 현지 법인인 Connectvity Global을 설립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