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42번가’로 컴백, 뮤지컬 디바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은 핑거루트
상태바
‘브로드웨이 42번가’로 컴백, 뮤지컬 디바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은 핑거루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1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배우진과 함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21일 첫 공연이 예정돼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매기 존스 역할을 맡은 홍지민의 마음가짐은 남다르다. 출산 후 100일만에 30kg 후 첫 복귀작이기 때문이다.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는 그녀가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한 모습 역시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고 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공개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역시 지속되고 있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이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개발회사 뉴트리는 핑거루트의 뿌리에서 추출한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원료 하나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자외선 손상에 의한 피부건강유지, 피부 보습 등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일반 핑거루트 제품과는 달리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게다가 유효 성분만을 632% 고농축시켜 우수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어 누리꾼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뉴트리는 국내 다이어트 제품 중 최초로 다이어트 효과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과학적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장영실상을 수상했다.

한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