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학원, 7월 7일 코엑스서 ‘제8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신세기유학원, 7월 7일 코엑스서 ‘제8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년 전통 싱가폴유학 전문 ‘신세기유학원’이 오는 7월 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제8회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각 학교별로 마련된 부스에서 1:1 맞춤 상담(통역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는 싱가폴전반에 관한 ‘싱가폴 조기유학, 대학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주요 싱가폴 국제학교, 싱가폴 사립학교, 싱가폴 대학교, 싱가폴 어학원이 대거 참석하게 되는데, 입학 관계자는 물론 싱가폴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과 학부모, 유학 후 취업한 졸업생도 참가해 자세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박람회 당일 수속 자에게는 학교별 입학 신청비 면제, 수속대행 및 학생비자 대행, 픽업서비스, 숙소알선 서비스, 휴대폰 및 은행계좌개설 서비스가 제공되며, 싱가폴 유학 가이드북, 싱가폴 관광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람회 다음날 8일에는 싱가폴 최고 사립재단에서 설립한 SIM국제학교와 싱가폴을 대표하는 사립학교 SFMS 입학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신세기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2018 싱가폴 유학박람회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방법은 신세기유학원 홈페이지 또는 싱가폴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