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오라클 클라우드 통해 제공
상태바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오라클 클라우드 통해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 가능…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성능 평가

파이어아이는 오라클과 클라우드 전환 과정에 추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이어아이는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의 골드레벨 멤버로,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이 ‘파워드 바이 오라클 클라우드’를 받았다.

이 솔루션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라클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오라클 클라우드 점프 스타트 데모 랩을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OCI)에서 작동하는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성능을 평가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이메일 기반의 사이버 공격을 빠르게 탐지한다. 또한 악성코드를 포함한 첨부파일과 악성 URL, 크레덴셜 피싱, 타인 사칭 사이버 공격 등 오늘날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위험한 이메일 위협들로부터 막아준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보안 실행 플랫폼인 파이어아이 힐릭스가 포함된다. 이 플랫폼은 타사 보안기술과 통합이 잘되며 인텔리전스, 자동화 및 사례관리 기능으로 품질을 개선하도록 해준다. 고객들은 파이어아이 힐릭스를 통해 전문성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고, 보안투자의 새로운 잠재성 또한 포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