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MPTL 인증 지원 버시브 어댑터 출시
상태바
플루크네트웍스, MPTL 인증 지원 버시브 어댑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SI-TIA568.2-D 표준 초안 기반 인증…빠르고 효율적인 연결과 보안성 강화

플루크네트웍스는 버시브(Versiv) DSX 케이블어낼라이저(CableAnalyzer) 시리즈용으로 3개의 새로운 어댑터 출시를 통해 통신 케이블 인스톨러들이 모듈식 플러그 종단 링크(Modular Plug Terminated Link Certification, 이하 MPTL)의 설치를 ANSI-TIA568.2-D 표준 초안에 따라 인증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어댑터는 카테고리 5e, 6, 및 6A 성능 수준을 지원하며 DSX 영구 링크 어댑터와 병행해 MPTL 인증을 수행한다. 이 새로운 어댑터는 모든 DSX 모델에 사용할 수 있다.

MPTL은 아웃렛을 설치하고 패치 코드를 사용해 연결하는 것이 용이하지 않은 천장 공간과 같이 네트워크 장치에 배선 연결 시 일반적인 채널 구간이 불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만들어졌다. 이는 장치에 직접 플러그를 연결해 통신실에 있는 패치 패널 또는 아웃렛 박스에서부터 반대쪽의 종단까지 단 하나의 설치만 이뤄지지 때문에 작업 구역 아웃렛 및 패치 코드가 필요 없는 영구 링크 연결을 의미한다.

고성능 IT 인프라 솔루션 설계 및 제작 선도 기업인 시몬(Siemon)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밥 앨런(Bob Allan)은 “사물인터넷(IoT) 확산에 따라 이전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장치들이 네트워크 배선 인프라를 통해 통신하고 전원을 공급받고 있다”며 “아웃렛과 장비 코드를 사용해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보다는 MPTL 구성을 통해 수많은 장치들을 빠르고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할 수 있고, 장치를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하면 쉽게 빠질 수 있는 장비 코드가 필요 없기 때문에 보안성이 향상된다”고 설명했다.

시몬은 최근 지능형 빌딩에 구축된 다양한 IP 기반 및 PoE 가용 장치에 사용자가 지정한 길이의 MPTL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플러그 종단용 새로운 Z-플러그 카테고리 6A 현장 종단 프러그를 출시했다.

앨런 매니저는 “MPTL 성능을 업계 표준에 따라 적절하게 테스트하고 인증하려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MPTL 성능을 검증하는 것은 고객이 802.11ac 와이파이, LED 조명, 보안 감시, 빌딩 자동화 제어와 같은 고속 10기가 애플리케이션 및 최신 4쌍의 이더넷 전원 장치 애플리케이션 구축 시 고객의 투자 기대치 충족 보장을 위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플루크네트웍스 마케팅 이사이자 RCDD인 할리 랭(Harley Lang)은“플루크네트웍스는 협회 및 제조사와 긴밀하게 협업해 현재 및 미래의 고급 네트워크 및 사람들과 비즈니스가 신뢰하는 장치의 최적화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설정된 MTPL과 같은 표준을 개발해 왔다”며 “배선 제조사가 제품에 대한 일련의 표준을 충족하는 플루크네트웍스의 버시브 배선 인증 시스템을 포함해 전 세계적인 표준을 지원하는 당사 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