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코스메틱 전속모델로 ‘보아(BoA)’ 발탁
상태바
비브라스 코스메틱 전속모델로 ‘보아(BoA)’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글로벌 스타이자 실력파 뮤지션 ‘보아(BoA)’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보아는 ‘Music of the day’ 캠페인을 시작으로 비브라스 브랜드 캠페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Music of the day’ 캠페인은 음악과 코스메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타 브랜드의 캠페인에선 찾아볼 수 없는 비브라스만의 트렌디한 감성이 녹여진 캠페인이며,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뮤즈 보아의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아의 한층 더 성숙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통해 비브라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어필해 나갈 것으로 보여진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데뷔 이후 다양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보아와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비브라스의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비브라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메시지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뮤즈 보아를 통해 친근하고 신뢰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모델 발탁 배경으 밝혔다.

비브라스는 사계의 아름다움에서 영감(봄의 생명력, 여름의 열정, 가을의 고귀함, 겨울의 강인함)을 받아,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닮은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당신만의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다.

비브라스만의 3중 발효 공법인 BLACK TEARAPY로 만들어진 블랙티 라인에 3STEP 클렌징, 마스크팩, 선크림 등 제품 구성돼 있다.

비브라스 색조 라인은 사계절의 다채로운 변화에서 찾아낸 아름다운 자연의 색상을 선사하는 색조 라인으로 비브라스의 시그니처인 PS 라인과 매일 새로운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MOTD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