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총판 ‘여우미’, 한글판 미밴드3 티몬 특가 판매
상태바
샤오미 공식총판 ‘여우미’, 한글판 미밴드3 티몬 특가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밴드3가 한국에 상륙한다. 샤오미의 공식총판 여우미는 샤오미 미밴드3를 한정수량으로 티몬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최초 한글화가 진행된 미밴드3는 현재까지 여우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샤오미 미밴드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성능으로 웨어러블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인 미밴드3는 미밴드2와 비교했을 때많은 기능적 향상이 이뤄졌다.

새로운 디자인 적용과 OLED 터치스크린으로 간단한 터치 슬라이드 방식이며, 디스플레이는 전작에 비해 놀라울 정도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스탑워치, 스마트폰 찾기, 날씨 검색, 테마 변경 등 많은 기능이 추가됐으며,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1회 충전 시 20일 이상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가장 중요한 기능으로 문자나 SNS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우미는 미밴드3 출시 발표 직후, 네이버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서 미밴드3에 대한 리뷰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미밴드3를 기다리던 많은 소비자들은 “한글화가 가능하냐”, “가격은 어느 정도에 출시될 것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우미의 이번 티몬 런칭 행사는 이러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것으로 보인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의 한국 공식 총판으로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위해 다양한 노력하고 있다”며 “미밴드3는 한글판으로 국내에 런칭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