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미스함무라비) 모델 화장품 브랜드 랩노, 랄라블라 팬사인회 진행
상태바
김명수(미스함무라비) 모델 화장품 브랜드 랩노, 랄라블라 팬사인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9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JTBC 월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 중인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 제품 무자극 화장품 ‘랩노’는 7월 21일 토요일 모델인 엘(김명수)와 함께 랄라블라(구 왓슨스 )오프라인 입점 기념 ‘랩노x김명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곳에서 응모 가능하며 랩노 온라인 공식몰에서 할인과 관계없이 최종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또는 랄라블라(구 왓슨스) 매장에서 랩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 후, 랄라블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랩노x김명수 팬사인회 게시글에 구매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7월 16일 월요일에 랩노 홈페이지와 랄라블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상세한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엘이 CF촬영 당시 직접 착용했던 의상 3벌, 랩노 선크림, 랩노 선밀크 세트 등을 추첨을 동해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랩노 관계자는 “이번 H&B스토어 랄라블라 진출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있으며 더욱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강화를 위한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하여 사인회와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착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랩노’ 브랜드는 6월 프로모션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 25% 할인, 선제품 최대 30% 할인한 제품 구매 시 시칼로에 마스크 1장과 랩노 매쉬망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김명수는 JTBC 월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에서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엘리트 판사역을 맡아 임바른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