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8차 블록체인 컨퍼런스 ‘캠업’ 25일 개최
상태바
코인네스트, 8차 블록체인 컨퍼런스 ‘캠업’ 25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EX·CanYa·블록체인랩 박성준 교수 등 강연 참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네스트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지식 공유 컨퍼런스 ‘캠업(CAMUP: COINNNEST Association MeetUP)’이 오는 25일 여의도 위워크(WeWork)에서 개최된다.

‘캠업’은 코인네스트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유일하게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블록체인 컨퍼런스이다. 여덟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캠업에서는 ‘탈중앙화(Decentralization)’를 주제로 진행된다. 탈중앙화 거래소 디덱스(DDEX), 탈중앙화 P2P 마켓 캔야(CanYa), 동국대학교 블록체인랩 박성준 교수 등이 참여하여 강연을 진행한다.

코인네스트의 캠업은 블록체인 기술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것을 강조하며 매회 유명 팀으로 구성된 강연자가 직접 발표해 일반 고객은 물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5회 캠업을 통해서는 전 세계 39개국에서 1만 6천여 명이 라이브로 시청하는 등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캠업 관계자는 “블록체인과 탈중앙화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블록체인 생태계 구성의 첨병으로서 앞으로도 매월 꾸준하게 캠업을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캠업은 2017년 10월부터 매월 꾸준히 개최되는 정기적인 블록체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컨퍼런스 정보는 캠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