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전문가부터 합격생까지 합격 노하우 공개
상태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전문가부터 합격생까지 합격 노하우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서울시 공무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서울시 시험은 국가직과 지방직 공무원 채용시험 이후 마지막으로 치러지는 시험이며, 내년부터는 서울시가 나머지 지자체와 같은 날 필기시험을 실시할 예정인 만큼 수험생들은 올해 응시율이 높아지진 않을지 노심초사하고 있다.

또한, 시험의 마무리이기에 새롭게 유입되는 수험생과 재정비와 함께 다시금 도전하는 수험생이 새롭게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오는 23일에 진행되는 ‘스파르타 몰입 기숙설명회’에서 실제 공무원시험에서 단기합격을 달성한 수험생들의 경험담을 통해 단기합격의 노하우를 알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실제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에서 단기합격을 달성한 합격생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초보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준비한다고 해도 실제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지점들이 다르더라. 이 때문에 직접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통해 단기합격의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초보 수험생뿐만 아니라 마지막이라는 다짐으로 도전하는 N시생까지 얻어가는 것이 많은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스파르타 몰입 기숙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 시 합격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23일 오후 5시부터 서울시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찍기 특강인 ‘생생 Live 특강’을 진행한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홈페이지 및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강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