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종합학원 강남N플러스, ‘통합형 관리시스템·개별맞춤형 학습완성’ 운영
상태바
재수종합학원 강남N플러스, ‘통합형 관리시스템·개별맞춤형 학습완성’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과 재수·반수편입반 모집

이과 전문 프리미엄 강남재수종합학원인 강남N플러스는 ‘통합형 관리시스템’을 통해 ‘개별맞춤형 학습완성’을 이룰 수 있는 소수정예 학원이다. 현재 SKY 등 서울상위권 대학 및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한 ‘이과 재수‧반수 편입반’을 모집하고 있다.

강남N플러스에서는 학습/심리/진학 상담 및 입시 컨설팅 및 학습목표/태도/방식 등 학습 영향요인에 대한 내용을 ‘통합형 관리시스템’을 통해 정밀진단을 하고, 학습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개별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강남N플러스의 ‘개별맞춤형 학습완성프로그램’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먼저, 학습수준 진단을 통해 10명 내외의 반 배정 및 관리, 수학/과학 등 전 과목 실력 레벨별 및 교과 파트별로 강의와 학습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특히 모든 과목에 있어 일일테스트, 해설 강의, 오답 및 취약문제와 유사한 문항 집중클리닉을 통해 개념 이해력 증진, 문제해석 및 풀이능력 완성, 개념 활용 및 문제응용력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그날 배운 학습내용은 반드시 그날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 달에 2회 실시되는 모의고사 시험지 풀이내용 개별 점검 및 개인별 학습노트 작성내용 등 학습과정에서 나온 개개인에 대한 모든 성과관리결과물을 데이터화해서 보관한다. 이러한 객관화된 자료의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최적의 개별화된 학습방법 을 제시하고, 최고의 학습성과 도출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N플러스에서는 ‘이과전문’과 ‘소수정예’ 학습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이과전문 교육의 핵심은 데이터에 대한 주관적 평가가 아닌 객관화된 평가를 통해 올바른 학습방법을 찾는 것이다. 또한 소수정예의 핵심은 양적인 학습을 넘어서 질적인 학습에 이르는데 있다”고 말했다.

강남N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과재수 ‧ 반수편입반’ 모집과 등록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