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개최…신제품·신기술 소개
상태바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개최…신제품·신기술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PN 패킷 암호화하는 ‘이더넷 암호화 장비’ 데모 시연…서버 스위치·스마트 스위치 소개

한드림넷(대표 서현원)은 12일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드림넷의 유통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대해 한 해 동안의 한드림넷의 미션을 공유하고 신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해 판매 전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이다.

이 날 행사에서 신제품 ‘이더넷 암호화 장비’의 데모 시연을 통해 VPN 상에서 특정 구간에서 발생하는 패킷에 암호화를 통해 공격에 대한 정보 보안을 강화하는 기술이 공개됐다. 이는 네트워크 침입에 의한 정보 탈취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주요 데이터의 통신이 일어나는 구간을 집중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반 시설 보안에 효과적인 해결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외부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개발·출시 완료된 ▲서버스위치 ‘SG4044XQ’ ▲차세대 스마트 스위치 ‘HN 시리즈’ ▲하이엔드 PoE 테스터 ‘스마트 PoE 로더’ ▲VPN 스위치 ‘SG5008GV’ ▲서브게이트 VPN 매니저 ‘SGVM’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일부 제품의 프로토타입을 유통 파트너사에게 선보였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이제 네트워크와 보안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됐다”며 “이더넷 스위치 보안 분야의 독창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서 격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파트너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판매 지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