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기원’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기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8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바로 대~한민국,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16강 진출을 염원하며 ‘대한민국 16강 진출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16강 예선 경기 결과를 맞춰라!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바로 대~한민국’ 이벤트는 신청동기란에 “경기 예상 결과(승/패/무)”를 적어 신청하는 방식으로 경기결과를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해 ‘바로연 파티초대권&맞선권(10명)’, ‘에스테틱 이용권(1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혜택은 경기가 끝난 다음날 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발송 될 예정이다. 응원참여하기는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바로연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16강 진출기원 이벤트. 대한민국 16강 예선 경기 결과를 맞춰주세요”라며 “대한민국 미혼남녀 모두가 결혼에 골인하는 그날까지 바로연은 당신을 응원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바로연 파티초대권&맞선권’, ‘연극초대권’등 경품 혜택과 함께 ‘6월 성혼운동이벤트’, ‘연애하기 좋은 날 연극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모든 이벤트 참여하기는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