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인텔 8세대 프로세서 기반 올인원PC ‘델 인스피론 27’ 출시
상태바
델, 인텔 8세대 프로세서 기반 올인원PC ‘델 인스피론 27’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코리아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성능 비즈니스 올인원PC ‘델 인스피론 27(DELL Inspiron 27)’ 모델을 출시했다.

27인치형 ‘델 인스피론 27’은 최신 인텔 8세대 i5, i7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멀티 미디어형 올인원PC다. 윈도우10 홈 버전 탑재와 무선 키보드 마우스가 포함돼 구매 후 간편한 설정 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27인치로 넓은 화면과 GTX 1050 그래픽카드가 탑재돼 다양한 작업과 사양에 맞는 게임 또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듀얼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해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NVMe SSD와 HDD 동시 탑재가 가능한 듀얼 스토리지를 지원해 빠른 속도와 넉넉한 저장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델 시네마 솔루션을 통해 영화나 TV프로그램 등을 볼 때 뛰어난 영상과 음향 효과와 더불어 끊김 없는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해 시네마틱 몰입 경험을 극대화한다.

델 인스피론 27은 스탠드의 모습으로 이중관절로 구성돼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케이블 정리 또한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중앙에 홀이 있는 점도 확인할 수 있다. Waves Maxx Audio Pro 오디오 시스템 또한 전문적으로 튜닝된 스테레오 스피커로 저음이 강조된 사운드에서도, 고음에서도 갈라짐 없이 향상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가정이나 회사에서 부담 없이 27인치 PC를 사용하려는 고객들은 ‘델 인스피론 27’이 적합하다. 해당 모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델 공식 파트너사인 디앤에스아이티, 에스라이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런칭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제품관련 자세한 문의는 에스라이즈, 디앤에스아이티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