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NBP와 파트너십…콘텐츠 공유 생태계 구축
상태바
DMC미디어, NBP와 파트너십…콘텐츠 공유 생태계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프리미엄 광고 마케팅 보고서 ‘DMC리포트 프로’ 제공

종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사용자 확산을 위한 것으로,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지니스 플랫폼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에 자사 광고 마케팅 전문자료인 DMC리포트 프로를 서비스하게 된다. 또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은 DMC리포트 프로가 안정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한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네이버 전 계열사의 IT 인프라를 총괄하고 있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만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2017년 서비스 상용화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IaaS, SaaS, PaaS 전 영역에서 90개 이상의 클라우드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서비스 되는 DMC리포트 프로는 DMC미디어에서 발간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 전문 프리미엄 지식 보고서 서비스를 말한다. 종합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DMC미디어가 가진 10여년 간의 광고 마케팅 실제 집행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는 중소기업에도 얼마든지 기회가 열려있다. 네이버의 인프라와 DMC리포트 프로 서비스가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태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리더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다양한 국내 기업에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DMC미디어의 프리미엄 지식 서비스인 DMC미디어 프로가 성공적인 기여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