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인프라와 광안리 오션뷰로 힐링까지 ‘광안W파크 5차’
상태바
도심 인프라와 광안리 오션뷰로 힐링까지 ‘광안W파크 5차’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6.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집 마련’에 있어서 조망권을 중요시하는 수요자들이 늘어가면서 최근 도심의 생활 속에서 강, 산, 공원 등 자연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이른바 '리버뷰, 마운틴뷰, 파크뷰' 단지들, 특히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광안리 바닷가’가 위치한 부산 수영구 인근에서는 프리미엄 오션뷰와 광안대교 특급 조망권을 자랑하는 광안W파크 5차 (광안 W-Park 5차) 분양이 진행중이다.

광안W파크는 도보 2분거리에 광안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아파트 내부에서도 광안대교 조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 8분 이내에 위치한 2호선 광안역과 금련산역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조건과 수영교차로, 대남교차로와 인접한 교통의 요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를 자랑한다.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메가마트, 광안시장, 우체국, 은행, 병원 등의 편의시설은 오션시티 라이프의 가치를 더하며 부산문화회관, 부산박물관등의 문화시설은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여 실수요자가 살기 좋은 환경 및 입지 조건을 두루 갖추었다.

광안W파크는 근생 · 아파트 총 124세대로 구성되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한 1층 필로티 구조로 저층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최하층인 3층에서도 광안대교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또한, 자주식 주차 51대, 기계식 주차 64대로 가구당 1대 이상의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더하고, 공간의 실용성을 높여주는 빌트인 시스템,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는 웰빙 시스템 등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광안 W파크 5차처럼 보장된 조망권을 가진 단지들은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해 치열한 분양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파크의 실물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에 마련돼 있으며, 분양 상담은 현장 1층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